교복 모델하다 연예계 데뷔한 연예인의 근황

가수 겸 배우로 잘 알려진 설현(본명 김설현)이 최근 롯데월드 방문을 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설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롯데월드 방문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며 “롯데월드 다녀왔어요”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설현이 동물 귀 모양의 귀여운 헤어밴드를 착용하며 …

‘온 몸이 시뻘겋다’… 여행 다녀 온뒤 충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난 연예인

방송인이자 사업가인 강예빈이 최근 몰디브 여행에서 심한 햇빛 화상을 입어 온몸이 빨갛게 변했다고 보도되었다. 강예빈은 5일에 자신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의 영상을 게시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댓글들은 대부분 “건강은 괜찮으신가요?”라며 걱정을 표현하였다. 해당 영상에서 강예빈은 여유롭게 웃고 있지만, 그녀의 온몸은 눈에 띄게 …

‘한 줌 개미허리 공개’… 휴가 중 파격적인 사진으로 모두들 놀래킨 연예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그야말로 한 줌 개미허리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파격적인 모습을 인증해 화제입니다. 서현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걸그룹 소녀시대와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의 멤버이며, 나무엑터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소녀시대는 2007년에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8인조 …

“진짜 주먹 도끼보다 작은 민낯이네”… 뜻밖에 장소에 나타난 그녀

바쁜 스케줄 가운데 뜻밖에 장소에 나타난 연예인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aespa의 멤버 윈터(본명 김민정)다. 윈터는 중학교 시절부터 아이돌 가수로 꿈꾸는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는 댄스 동아리에 속해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성실한 학생으로 유명하여 선도부에 …

“글래머 몸매 여전하네”… 최근 솔로앨범 낸 여가수의 근황

금발머리로 변신하고 그 동안 감춰놓은 글래머 몸매를 공개한 연예인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그룹 2NE1으로 활동한 CL(본명 이채린)이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래퍼인 그녀는 2007년부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무대와 음원에 피쳐링을 해오다가 2009년 2NE1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본명은 이채린이고 영어 이름은 Faith …

“왜 자꾸 더러워지는지…” 휴가 중 여신 미모 공개한 여배우의 근황

휴가 중 자신의 근황을 알린 배우 겸 가수 김세정의 사진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세정은 17일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왜 자꾸 더러워지는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속 김세정은 휴가 중으로 오프숄더 티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셀카를 찍고 …

전세계적인 패션쇼에서 미모 하나로 모두 제압한 이 사람

2024 크루즈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구찌는 16일에 서울 경복궁 근정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근정전은 조선시대 왕실이 의식을 거행하고 외국 사신을 맞이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는 경복궁과 구찌의 만남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로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이는 구찌가 전 …

‘매혹적인 눈빛, 파격적인 뒷태 사진’… SNS에 사진 게시하자 난리난 이 사람은?

많은 연예인들이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자기 매력을 어필하는 가운데 최근 화제의 사진을 올린 가수 있어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민니’입니다. 민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팀 내에서 미연과 함께 메인 보컬을 …

“다 가리고 있어도 여배우네”… 우월한 미모 자랑하며 길거리에 나타난 이 사람

탑스타 여배우가 의외의 장소에서 목격돼 화제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여배우 ‘김혜수’ 입니다. 최근 그녀가 길거리를 산책하며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하철 역에서 걸어다니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에서 김혜수는 상큼한 청청 패션으로 착장하고, 붉은색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

한국 배우랑 사귀다가 사기꾼들한테 당하고 있는 미모의 여자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중인 배우 심형탁(45)의 예비신부인 히라이 사야(27)가 자신을 사칭한 계정에 대해 씁쓸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지난 11일, 히라이 사야는 “이 사람은 저를 사칭하고 있습니다. 사기입니다”라고 적고 사칭 계정을 공개했습니다. 히라이 사야는 “제 이름을 사용하여 계정을 운영하고 댓글 답신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