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멤버인 ‘태양’(본명 동영배)은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에서 활동하며 많은 인지도를 쌓았으며, 빅뱅의 다른 멤버들과 달리 사건 사고에 휘말리지 않으면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는 지난 2018년 4년의 열애 끝에 여배우 민효린과 결혼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많은 연예인과 관계자들이 그들의 결혼식을 축하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그들은 결혼 후 2021년에는 아이까지 출산하며 연예계 대표 부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돌연 남편 태양의 개인 SNS의 게시물이 모두 삭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태양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접속하면 ‘게시물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으로 바꼈으며, 기존의 게시물은 전부 삭제된 상태입니다.
일상 사진 뿐만 아니라 아내인 배우 민효린과의 결혼 사진까지 모두 삭제된 상태여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프로필 사진도 검은색 배경으로 변경돼 그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태양은 그 동안 개인 SNS를 통해 많은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해왔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선 무슨 심경 변화가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의견으로는 새로운 출발이나 컴백을 예고하여 바뀐 것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이에 대해 태양과 민효린은 아직까진 어떠한 반응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