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웹 예능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잠만 자는 사이’라는 예능인데 MZ세대들의 화끈하고 솔직한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본능을 깨운다는 주제로 방영전부터 큰 기대를 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방영직후 예쁜 외모와 매력으로 주목 받은 여자 출연자가 계속해서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 출연자는 유명인의 딸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심지어 어린시절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는 등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은 인물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개그맨 표인봉의 딸이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인 ‘표바하’입니다.
표바하는 어린 시절 아버지 표인봉과 각종 예능에 출연했으며, ‘tvN 둥지탈출’에서는 시리즈로 제작된 예능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성인이 된 후에는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장기용, 엑소(EXO) 찬열 등과 함께 군 뮤지컬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그녀가 ‘잠만 자는 사이’라는 예능에 출연해 시크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같이 출연한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았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방영되는 예능의 후속편에 어떤한 매력을 뽐낼지 기대감을 몰고 있습니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와 이쁘게 잘 컸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니 끼는 못 속이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웹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Wavve를 통해 매주 금요일에 2회씩 방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