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그야말로 한 줌 개미허리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파격적인 모습을 인증해 화제입니다.
서현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걸그룹 소녀시대와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의 멤버이며, 나무엑터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소녀시대는 2007년에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8인조 걸그룹으로, 서현은 그룹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서현은 음악 활동 외에도 솔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Don’t Say No>라는 솔로 음반을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드라마의 OST에도 참여하였습니다.
2013년부터는 드라마 ‘열애’를 시작으로 연기에도 도전하였고, ‘시간’, ‘사생활’, ‘징크스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현은 뮤지컬 배우와 광고 모델로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그녀의 재능과 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서현이 민소매 푸른색 초밀착 원피스를 입고 길거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그녀의 몸매 라인과 섹시한 S라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서현은 다가오는 영화 ‘왕을 찾아서’에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왕을 찾아서’는 1980년 여름 비무장지대 마을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거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된 군의관 도진과 마을 주민들의 모험을 그린 SF 감성 대작입니다. 이 영화는 서현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