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사진 올렸다 19금 논란”… 오랜만에 근황 전하려다 급하게 삭제한 이 사람은?

Photo of author

뜻밖에 19금 논란에 휩싸여 삭제한 사진
다음날 직접적인 해명까지 올려
셀카찍는 설현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으며, 팬들이 궁금해하는 일상생활도 공유하고 메시지도 주고받으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공유되지 말아야 할 글과 사진들이 공유되면 논란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최근 이러한 일이 또 일어났습니다.

자신의 근황을 SNS에 공유했다가 뜻밖에 지적을 받고 급하게 삭제한 연예인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이자 배우인 ‘설현’입니다.

셀카찍는 설현
출처: 설현 sns

설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소통하려고 글을 남기며 근황사진을 올렸습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었지만 갑자기 이 사진 때문에 19금 논란이 생기게 됩니다.

그 이유는 설현의 사진에 함께 찍힌 원숭이들이 문제였습니다. 사진 한쪽에는 두 마리의 원숭이가 같이 찍혔는데 한 마리는 누워있고 다른 한 마리의 원숭이가 누워있는 원숭이 주요부위에 얼굴을 가져다 대고 있었습니다.

이를 본 일부 팬들이 도 넘은 해석을 제기하면서 마치 19금 장면으로 묘사됐고 이를 인지한 설현은 금방 사진을 지운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설현은 다음날인 13일 게시물 삭제 이유를 밝혔습니다. 논란이 된 자신의 SNS 스토리 사진을 다시 올리며 “음란마귀들이 너무 많아서 삭제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라고 설명했습니다.

“파격적인 사진 올렸다 19금 논란"… 오랜만에 근황 전하려다 급하게 삭제한 이 사람은?
출처: 설현 sns

또한 설현은 “뒤에 원숭이 그냥 이 뽑아먹는 거거든?”이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게 무슨 19금이야” “난 또 무슨 논란 된 줄 알았네” “다음 날 해명까지 한 설현도 참 힘들겠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마치고 이후 차기 작품을 찾으며 쉬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