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부터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수정은 대중들에겐 ‘정답소녀’로 더 잘 알려져있습니다.
김수정의 아버지는 한국인이고 외할아버지가 한국인이고 외할머니가 러시아인이어서 어머니는 러시아계 혼혈 한국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수정은 2007년 CF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어 다음해인 2008년부터 KBS2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역배우 당시에도 귀여운 외모와 연기실력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2010년 KBS2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보는 퀴즈를 내며 “정답입니다~”라는 시그니처 구호외쳤습니다.
이로 인해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수정은 각종 CF를 섭렵하며 당시에 정답소녀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지도를 쌓기도 했습니다.
그 후 성장기 동안 방송에 출연하며 2015년까지는 끊임없이 활동했습니다. 2015년 이후에는 다소 활동이 뜸해지다 2018년 둥지탈출 시즌2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런 그녀는 최근에는 자신의 SNS의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했고 게시물이 올라올 때 마다 아름 다운 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에 대해 최근 알려진 놀라운 소식은 마냥 어린아이로만 인식되던 그녀가 2023년에 벌써 성인이 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2004년생인 그녀는 곧 성인이 되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학부에 입학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역 배우에서 벌써 성인이라니 세월 참 빠르네”, “정답입니다 할 때 너무 귀여웠는데 엄청 잘 컸네”, “정변의 아이콘이다”, “정말 완벽한 외모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수정은 2019년 영화 ‘수상한 이웃’에 출연했으며, 이후로는 별다른 작품활동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